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가인, '버블쏙쏙' CF 스틸컷 공개 '화제'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한 한가인의 CF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SBS 드라마 ‘나쁜 남자’를 통해 3년 만에 안방 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는 한가인이 드라마 복귀에 앞서 CF를 통해 먼저 팬들을 만난 것.

이번에 공개된 한가인의 광고 스틸컷은 최근 촬영을 마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론칭 CF '버블쏙쏙'편의 현장 사진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동안 TV CF를 통해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던 한가인은 이번에 공개된 '버블쏙쏙'편 CF에서 도시적인 아름다움이 물씬 풍기는 세련된 스타일의 여성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한가인은 하이웨스트 핫팬츠로 좀처럼 드러내지 않았던 S라인을 과시했다. 또 화이트 컬러의 재킷으로 완벽한 시티여성의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 주목 받고 있다.


한가인의 변신이 돋보이는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버블에코'편 CF는 약속 시간을 앞두고 곤란한 상황에 처한 여성들의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특히 CF 방영 전부터 화제를 일으킨 한가인-호란-혜원이 함께 부른 ‘버블 에코송’을 더해 경쾌한 분위기를 살렸다.


CF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한가인의 화이트 코디 스타일이 너무 세련돼 꼭 연출해 보고 싶다”며 “약속 장소에 도착한 친구들을 보고 살짝 웃으며 윙크하는 한가인의 모습이 재밌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버블에코'편 CF에 출연한 한가인은 “평소 애완견을 무서워해 촬영 전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훈련을 잘 받은 애완견이라 걱정 없이 촬영을 마쳤다”고 말한 후 “처음에는 애완견과 호흡이 잘 안 맞아 NG가 많이 나기도 했지만, 색다른 경험으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