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94,0";$no="201005190945436131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걸그룹 포미닛의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HUH(Hit yoUr Heart)'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포미닛은 19일 자정 기습적으로 'HUH'의 음원을 공개했음에도, 각 포탈 사이트 및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낳았다.
타이틀곡 'HUH'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얼반힙합'곡으로, 포미닛의 데뷔곡 '핫 이슈(HOT ISSUE)'와 '뮤직(MUZIK)'을 작곡한 신사동호랭이의 작품이다.
특히 'HUH'는 모두가 똑같은 것만을 요구하는 세상을 향한 소녀들의 당돌한 외침을 담은 노래로 독특한 사운드 전개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컬러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또 래퍼로 변신한 막내 권소현의 과감한 모습과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의 달라진 모습 또한 무대에서 재현될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포미닛의 'HUH'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포미닛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음악 사이트 및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