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육개장죽";$size="275,275,0";$no="201005180710352746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죽전문점 본죽이 평소 친근하게 즐겨먹던 음식들을 이용한 신메뉴 죽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육개장죽, 웰빙 올갱이죽, 카레해물죽, 쇠고기 미역죽, 호밀빵 옥수수죽이다.
육개장죽은 한식 육개장을 죽에 적용한 메뉴로 쇠고기, 토란, 고구마줄기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고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웰빙 올갱이죽은 과음한 다음날 해장을 원하는 남성고객들을 타깃으로 개발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죽 매장에서 죽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K-5, 후지파인픽스 디지털카메라(A23)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7일 발표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대섭 기자 joas1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