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시Plus]슈프리마, 투자회사 슈프리마인베스트먼트 설립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바이오인식 전문기업 슈프리마는 17일 50억원을 출자해 벤처투자회사인 슈프리마인베스트먼트를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슈프리마인베스트먼트의 대표이사로 취임한 백승권 대표는 슈프리마를 비롯 엠텍비젼, 인티그런트테크놀러지 등 벤처기업을 발굴해 초기 벤처 인큐베이팅, 기업공개(IPO), M&A등 성과를 이뤄낸 경험이 있다.

슈프리마는 이번 신규 법인 설립을 통해 미래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신사업을 발굴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슈프리마측은 "슈프리마인베스트먼트를 통해 초기 창업기업에 건전한 벤처 성장 모델과 자본의 선순환 구조를 제공하고, 초기기업 및 중소기업들이 글로벌 벤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 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벤처기업의 코스닥 상장은 물론 해외진출 및 판로개척 노하우 전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모니터링, 컴플라이언스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전략적 M&A를 추진해 투자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투자기업과 슈프리마인베스트먼트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선미 기자 psm8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