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천구, 지역 인재 키운다

금천구, 연세대와 협약 맺어 제5기 금천구 고위정책과정 운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권한대행 이정문)는 21세기 정보화·세계화 시대를 선도하는 지역혁신리더를 양성하고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민들을 대상으로 제5기 금천구 고위정책과정을 운영한다.


다음달 8일 시작으로 10월 5일까지 15주 4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2시간동안 금천구청 내 금나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역사 문화 정치 사회 등을 비롯 경영 국제 건강 리더십 에 이르는 광범위한 분야를 송자 전 연세대학교 총장, 웃음 전도사 황수관 박사, 명품 인생 비법을 알려주는 공병호 경영연구소장 등 이름으로도 화려한 명강사들이 나와 열띤 강의로 삶의 지혜를 나누어 준다.

이번 교육과정은 연세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협약을 체결, 위탁 운영하며 수강료는 전액 무료다.


또 교육 과정을 이수하면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하고 수강기간 중 세브란스 건강증진센터 이용시 10%의 할인혜택을 주며 학생증 발급과 더불어 연세대학교 학술정보원(도서관)과 자료실 이용이 가능하다.

금천구민 또는 금천구에 소재하고 있는 사업장 종사자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신청접수는 선착순 300명으로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거주지 동주민센터나 구청 교육문화체육과를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구청 홈페이지(http://www.geumcheon.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AD

금천구청 교육문화체육과(☎2627-1454)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