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비맥주, 주류유통사 대표에 카네이션 선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7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어버이날을 앞두고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65세 이상 주류유통사 대표 60여명을 초청,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행사'(사진)를 가졌다.


이날 오비맥주 임직원들은 초청 대표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지점장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큰 절을 올리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호림 오비맥주 대표는 "그 동안 오비맥주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룩할 수 있었던 것은 주류유통사 대표님들의 많은 배려와 협조가 있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오비맥주가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하광덕 전국 주류도매업중앙회 협회장은 답사를 통해 "우선 이 자리는 오비맥주에서 경로효친 사상을 직접 실천하는 모범을 보여주어 매우 고무적인 시간이라며, 주류시장이 다소 침체되어 있지만 제조사와 주류유통사가 함께 상호신뢰를 구축한다면 어떠한 역경도 헤쳐나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주류유통사 대표들에게는 오비맥주 직원들이 직접 찾아가 카네이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