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220,150,0";$no="201005031022173271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키움증권(대표 권용원)이 무료 수수료 이벤트로 올해 남아프리카공화국서 개최되는 월드컵 단체 응원비를 지원한다.
3일 키움증권은 월드컵 개막일인 내달 11일까지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프리(Free)킥 펀드이벤트'를 통해 펀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월드컵 단체 응원비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펀드는 키움증권에서 선취 판매수수료 면제 혜택을 시행하고 있는 '수수료 Free 펀드 66종'으로 천연자원에 집중 투자하는 JP모건천연자원펀드, JP모건중동&아프리카펀드를 비롯해 신영월드에이스 펀드, 중국 본토에 투자하는 한국네비게이터중국본토펀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적립식은 20만원 이상 신규고객, 임의식은 100만원 이상 신규 및 기존고객에게 무료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대상고객 전원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스타벅스 커피 2잔을 무료로 지급한다. 추가로 월드컵 단체 응원비 별도 지급 혜택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를 참조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임선태 기자 neojwalke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