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철타고 고양 꽃전시회 보러가요”

코레일, 전철이용객에게 전시회 입장료 1000원 할인…오는 23일~다음달 9일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코레일이 23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일산 호수공원과 고양 꽃전시장에서 열리는 ‘한국고양꽃전시회’에 고양시와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공동마케팅은 지난달 25일 코레일 서울본부와 경기도 고양시 간 녹색생활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뒤 처음 하는 것이다.

기간 중 전철(지하철) 이용객들에게 전시회장 입장료를 1000원 깎아준다.


전철로 갈 경우 가장 가까운 역은 일산선 정발산역(2번 출구)으로, 전시회장까지 걸어서 10분쯤 걸린다.

일산선 정발산역에서 꽃전시장(700m)까지 노약자와 장애인을 위한 무료연계버스도 매일 운행한다. 정발산역 맞이방엔 입장권 임시판매소를 운영, 이용객들에게 편의를 준다.



또 주말(5월 5일 어린이날 포함)엔 경의선 백마역에서 꽃전시장(2.3km)까지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박춘선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고양꽃전시회 공동마케팅은 철도와 지자체에 도움 되는 대표적 사례”라고 말했다.


그는 “가족, 연인과 함께 전철을 타고 전시회에 다녀오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환경까지 살리는 일석이조의 여행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레일은 전철손님을 위해 ▲홈페이지(www.korail.com) ▲관내 전철역 및 전동차 안내방송 ▲홍보포스터 등을 통해 꽃전시회를 적극 알리고 있다.


<제15회 고양꽃전시회 주요 내용>


○ 관람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어린이날 오전 8시 30분~오후 7시 30분
○ 전시규모 : 1만4668㎡
○ 참가규모 : 국내 96개 업체, 해외 12개국 24개 업체
○ 실내전시 : 국내?외 업체관, 주제관, 선인장관, 수출전시관 등
○ 테마전시 : 분재관, 자생화관, 무릉도원, 동화정원, 장미정원 등
○ 부대행사 : 꽃 그림 그리기, 꽃꽂이 경진대회, 우수화훼 콘테스트 등
○ 입장요금
-일반 : 성인 6000원, 학생 및 특별할인 : 4000원
-단체 : 성인 5000원, 학생 및 특별할인 : 3000원
(단체는 평일만 가능. 내국인 30명 이상, 외국인 10명 이상)
(학생 및 특별할인은 만 4세 이상 어린이, 초?중?고생,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부사관 이하 군인)
(예매 때 추가 할인 : 성인 4000원, 학생 및 특별할인 2500원 적용)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왕성상 기자 wss404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