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등포구, "특성화된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하세요"

우리고장 환경지킴이 과정 등 수강생 모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영등포구(구청장 김형수)는 교육과학기술부의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위한 ‘1도시 1특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된 2개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첫째, 우리 시대의 화두인 저탄소 녹색성장를 실천하기 위해 지역 환경에 관심이 있는 구민들을 대상으로 '우리고장 환경지킴이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영등포구의 환경현실과 정책, 환경법규의 이해 등 환경과 관련된 이론교육과 폐품을 활용 만들기, 안양천 생태체험 실습교육 등으로 구성돼 있다.


환경에 관심이 있는 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강의는 5월 3일부터 6월 9일까지 매주 월요일, 수요일 오후 2~5시 진행된다.

또 축제와 레크레이션을 함께 배울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함께하는 축제만들기 과정' 수강생도 모집한다.


축제에 관련된 실무지식과 실습을 레크레이션과 함께 배움으로써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할 수 있는 내용을 구성돼 있으며 강의는 5월 3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전 10~12시 운영된다.


두 과정 모두 정원은 40명으로 선착순 모집하고 문래동 중소기업창업지원센터에서 진행된다.


80% 이상 참석자에게는 수료증 발급 등 다양한 교육특전도 주어진다.


교육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4월 30일까지 구청 교육지원과로 접수(☎2670-4149)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