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대학생 인턴쉽 '모바일퓨처리스트' 8기 모집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KT(대표 이석채)가 대학생 참여형 인턴십 프로그램인 '모바일퓨처리스트(Mobile Futurist, MF)' 8기 200명을 선발한다.


지난 2003년부터 8년째 운영 중인 모바일퓨처리스트는 수십 대 일의 경쟁률을 보여온 인기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모바일퓨처리스트 8기는 전국 4년제 대학 3~6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상에서 '모바일퓨처리스트 트레이닝스쿨(MFTS)' 과정을 이수한 후, 4월 24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 200명의 8기 모바일퓨처리스트들은 오는 6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9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모바일퓨처리스트 홈페이지(www.mobilefuturist.com)에서 얻을 수 있다.

이번 8기 모바일퓨처리스트는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한 단말기 및 서비스 기획, 마케팅 과정에 참여하게 되며 KT 실무담당자가 프로젝트의 멘토로 지정되어 밀착 교육과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스마트폰 파워 유저로 육성되며 최신 단말기 체험, 요금 감면 등의 통신 혜택도 함께 누리게 된다.


KT 개인고객전략본부 황태선 팀장은 "모바일퓨처리스트는 통신업계 최초의 대학생 프로슈머(Prosumer) 그룹으로 실무형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있다"며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 있는 통신 선두기업으로서 대학생들의 젊고 참신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백종민 기자 cinqang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