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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B의 고객사랑 캠페인’ 전개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는 고객사랑에 대한 의지를 다지고 이를 실천하는 ‘B의 고객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직원들은 오는 6월까지 장애처리 고객 댁내를 직접 방문, 통신 단말기에 새로운 ‘B’ 브랜드 스티커를 부착해 ‘B’ 브랜드를 알리고, PC 청소 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영업 현장에서 신규 브랜드와 망내 무료요금제 등 가계통신비 절감 방안을 홍보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가두 캠페인에 참가할 예정이다.

임원일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서울 은평구 응암동 고객 댁내를 방문해 ‘B의 고객사랑 캠페인’을 먼저 실천했다.


SK브로드밴드는 신속한 통신 장애처리를 위해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고객 Promise 캠페인’을 펼친다. 장애처리 방문을 약속한 당일 이유 없이 기사의 방문이 지연될 경우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전 구성원과 콜센터 직원들은 5월 가정의 달과 ‘B’ 브랜드 런칭에 맞춰 30~40대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자필 카드도 발송할 계획이다.


임원일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새로운 대표 브랜드 'B' 출시를 계기로 고객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는 한편 전사 구성원의 역량을 모아 대고객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며 "4월 초 망내무료요금제를 출시한 데 이어 가계 통신비 절감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앞장서 선보이는 등 고객중심경영을 한층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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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종민 기자 cinqang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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