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북구, 도예·온라인쇼핑몰 교실 운영

도예체험 교실은 5월 11~26일 매주 화,수요일 서울북공고 도예실에서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성북구(구청장 서찬교)가 지역주민들의 건전한 취미생활과 재능개발을 위한 도예체험교실을 5월 11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서울북공업고등학교 제1실습동 도예실에서 진행한다.


교육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며 점심시간에는 교직원 식당을 이용할 수 있다.

수강생자들은 교육기간 동안 찻잔 투각기물 원통형기물 촛대 사발 등 모두 6점의 작품을 직접 만들게 된다.


디자인에서부터 굽기까지 전체 과정이 도예실에서 이뤄진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성북구청 홈페이지 (www.seongbuk.go.kr) 모집강좌란을 통해 5월 2일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재료비 3만 원 외에 별도의 수강료는 없다.


온라인쇼핑몰 창업종합반은 제5기와 제6기 과정이 마련돼 수강자를 모집 중이다.


제5기 과정은 6월 1일부터 7월 17일까지 화.목.토요일 오전마다, 제6기 과정은 7월 2일부터 8월 20일까지 월.수.금 오후마다 성북구 돈암동에 위치한 아리랑미디어센터에서 강의가 진행된다.


참가비는 5만 원이며 19일 동안 하루 3시간씩 총 57시간의 수업을 통해 제작과 촬영, 디자인 등 ‘온라인 쇼핑몰의 시작에서 완성까지’를 배우게 된다.


모집인원은 기마다 20명으로 역시 성북구청 홈페이지 모집강좌란을 통해 선착순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성북구는 건전한 취미생활과 창업에 도움이 될 이번 도예체험교실과 온라인쇼핑몰 창업종합반 과정에 관심 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성북구청 교육지원과 (☎920-3445)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