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행복한 혼수] 다림질 쉽고 빠르게

한경희생활과학,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파워 슬림 플러스(모델명 HI-6200)'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경희생활과학(www.ihaan.com)의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한경희스팀다림 파워 슬림 플러스(모델명 HI-6200)'는 쉽고 빠른 다림질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때문에 가사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에게 매우 적합하다.


이 제품은 전원을 켠 후 1분20초 이내에 9개의 스팀 분사구에서 강력한 100℃ 고온 살균 스팀이 분사된다. 섬유 속 깊숙이 침투해 주름을 펴는 방식으로 다림질 시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된다.

또 별도로 부착된 접이식 옷걸이와 하단 고정집게 등 액세서리를 활용해 초보자도 바지 주름잡기와 셔츠 다리기 등 어려운 다림질을 쉽게 할 수 있다.


원하는 방향과 공간에서 다림질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360도 회전 옷걸이를 채택해 돌려가며 어느 방향에서나 다림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균형성을 높인 '일체형 거치대'를 사용해 보조 고정 받침을 펼치는 번거로움이 없다.

본체를 받치는 거치대에 이동바퀴를 장착해 편의성도 높였다. 이에 따라 장판 및 천연 바닥재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손잡이가 달려 있는 본체는 거치대에서 분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때문에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에도 다리미를 들고 이동하면서 거실, 침실 등 원하는 공간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간 활용면에서도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본체 두께가 16cm에 불과해 침대와 옷장 등 틈새 공간에서 보관이 가능하며 본체 하단에 코드선을 감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열판 다리미와 달리 옷감의 손상이 적고 섬유 속 세균과 냄새를 동시에 제거해 보송보송한 옷을 만들어 준다"며 "양복 등의 잔주름부터 실크, 니트 등 기존에 세탁소에 주로 맡기던 옷들까지 다림질이 가능해 세탁비를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