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0 핫리스트] 야마하 '인프레스X' 아이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2010 핫리스트] 야마하 '인프레스X' 아이언
AD

야마하골프는 인프레스 X시리즈의 새 아이언이 주력이다.


성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형' 제품이다. D스틸(사진), D블랙, V포지드, V포지드 투어 네 가지 모델이 있다.

한층 강화된 반발력과 확대된 반발 에어리어로 아이언의 정확성을 높여주는 동시에 비거리까지 늘려준다. 이번엔 출시된 아이언 모두 올해부터 투어대회에 적용되는 새로운 그루브 규정에 적합한 제품이다.


D시리즈는 훅이 나는 골퍼를 위해 볼이 왼쪽으로 가지 않게 잡아주는 기능을 갖춘 D스틸 아이언, 그 반대의 경우를 위한 D블랙 아이언 등 두 가지다. 두 모델 모두 토우와 힐에 텅스턴 웨이트를 장착해 저중심 고반발의 쉬운 아이언으로 제작돼 비거리와 함께 방향성이 고민인 골퍼들에게 유용하다.

'고수'들을 위한 V포지드 아이언은 일본의 톱 프로 후지다 히로유키와 다니구치 토오루가 사용하는 연철 단조아이언으로 소프트한 타구감이 일품이고, 한층 강화된 스핀 기능이 홀을 직접 공략하는 정밀함을 추구한다. 2010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만족 설문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실시하고, 50명을 추첨해 경품도 준다. (02)582-578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