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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비번 변경' 이벤트 100만명 참여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CJ인터넷이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넷마블(대표 남궁훈)은 올해 초 개인정보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한 '비밀번호 변경' 이벤트 참여자가 100만여명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90일을 주기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90일 상시' 변경에 참여한 회원도 두 배 이상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정보보호 및 건전한 인터넷 사용문화 정착을 위한 비밀번호변경의 생활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넷마블은 개인정보우수 정통부장관표창 수상,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인증 등 개인정보보호 최우수 사이트로 지난해부터 스마일 이벤트, 자녀사랑서비스, 그린캠페인 등 다양한 개인정보보호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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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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