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예인, "텐이 텐 안에 들면.." 무료 콘서트+허그 '공약'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가수 예인이 팬들에게 무료콘서트와 허그를 약속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예인은 지난 19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최근 자신의 10번째 앨범인 싱글 '텐(10)' 발매한 기념으로 이 앨범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0위 내에 진입하면 팬들에게 무료 콘서트와 허그를 해주겠다고 공약을 내건 것.

예인은 미니홈피 대문글에 "벌써 예인의 10번째 앨범이 나왔습니다. 그동안 변함없이 절 지켜주신 여러분을 위해 많은 선물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ten이 ten 안에 들면 즐거운 일들이 일어납니다. 모두 10(ten)의 홍보 대사가 되어 주세요!~^^우리 꼭 만나요”라며 글을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인’은 다이어리를 통해 "텐이 텐이 되면 이 약속을 꼭 지켜주겠다고 회사 관계자들이 약속했답니다! 그리고 저 예인은 여러분께 약속드릴게요. 정말 그런 일이 일어나면 콘서트나 팬 미팅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을 따뜻한 품으로 꼬옥~ 안아 드릴 거예요! 모두 모두 10을 많이 응원해 주시고 홍보대사가 되어 주세요~~~"라고 적었다.

한편 예인은 싱글곡 '텐'을 통해 자신의 창법을 과감하게 버리고 새로운 창법을 보여줘 J-Pop 발라드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게 했다. '텐'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인기를 얻으며 빠르게 급상승 하고 있다.

조범자 기자 anju1015@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