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봄 맞이 '황사' 마케팅 돌입

[아시아경제 황상욱 기자] 삼성전자가 봄철 황사 걱정을 줄여 주고 건강까지 생각한 삼성전자 대표 생활가전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황사 4총사가 쏜다' 이벤트를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황사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3~4월에 황사 가전을 장만하지 못한 고객들이 삼성전자 황사 4총사(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삼성 하우젠 버블 세탁기·삼성 바이러스 닥터·삼성 로봇청소기 탱고)를 푸짐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 김연아 스페셜에디션과 ▲삼성 바이러스 닥터를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골드 목걸이와 항균워시 세트를 증정하며 ▲삼성 하우젠 버블 세탁기 13kg를 구입하면 고급 냄비 세트를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 구매 고객에게는 간편하게 청소 마무리를 할 수 있는 핸디형 청소기를 제공한다.


손정환 삼성전자 마케팅팀 상무는 "봄철 먼지와 바이러스로 오염된 실내 공기는 황사 가전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야 황사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다"며 "고객들이 황사에 대한 걱정을 덜고 깨끗한 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