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G다인힐, 청담점 전 브랜드 20% 할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SG다인힐은 오는 31일까지 청담점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청담점 전 브랜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탈리안 타파스 '봉고', 일식과 그릴요리 전문 레스토랑 '퓨어 멜랑쥬', 와인&사케 비스트로 '메자닌' 등이 위치해 있는 SG다인힐 청담점은 지난해 건물 전체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SG다인힐 전 브랜드의 매장 방문 고객과 삼원가든 방문 고객, SG다인힐 홈페이지 회원 가입 고객에게 리뉴얼 기념 이벤트 SMS를 발송하고, 문자를 소지한 고객에게 봉고, 퓨어 멜랑쥬, 메자닌의 모든 메뉴를 정상가의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SG다인힐 홈페이지(www.dinehill.co.kr)에서 20%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영식 SG다인힐 부사장은 "SG다인힐의 여러 브랜드가 각각의 뛰어난 맛과 개성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공간을 가진 다양한 맛의 세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다인힐은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과 파인 이탈리안 다이닝 '부띠끄 블루밍'을 비롯, 이탈리안 타파스 '봉고', 일식과 그릴요리 전문 레스토랑 '퓨어 멜랑쥬', 와인&사케 비스트로 '메자닌'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전문기업이다. 지난 1월에는 압구정동과 가로수길에 이어, 강남역에 블루밍가든 3호점을 오픈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