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스트, '쇼크' 안무영상 유튜브 공개 '화제'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아이돌그룹 비스트의 '쇼크(SHOCK)' 안무영상이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오전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비스트의 '쇼크' 안무영상은 순식간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파워풀한 노래와 조화를 이룬 역동적인 몸놀림과 완벽한 안무에 전세계 네티즌들의 격찬이 이어졌다.

이번 영상은 '쇼크'의 안무를 맡았던 하우신이 직접 비스트의 안무 연습영상을 지난주 미리 공개한 이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유투브 고화질 영상이 업로드 돼 전세계 팬들과 만나게 됐다.

당초 안무 연습영상을 공개했던 하우신은 "비스트 멤버들이 너무 잘하기 때문에 안무의 느낌을 완벽하게 잘 보여준다. 앞으로도 이런 가수들이 많이 나왔으면 한다"라는 코멘트로 비스트에 대한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풀샷으로 촬영된 영상인 만큼 '심장을 멎게 하는 강렬한 쇼크'로 대비되는 비스트의 무대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인 '브이텍춤'부터 여섯명의 멤버들이 3-3으로 나뉘어져 주고 받듯이 이어지는 독특한 콘셉트의 안무가 가진 많은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다는 것에 팬들은 환호하고 있다.

이번 비스트의 안무영상은 유럽에서 뽑은 세계 안무가 6인에 선정된 바 있는 춤꾼으로서 하우신이 지닌 세계적 명성에 따라 유투브에 공개되자마자 삽시간에 전세계의 네티즌들을 열광시켰다.

네티즌들은 세계적인 안무가의 고난도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낸 한국의 그룹 비스트의 역량에 박수를 보냈으며 이는 '쇼크'와 비스트에 대한 궁금증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비스트는 현재 '쇼크'로 온·오프라인 차트에서 상위권으로 정상 등극을 코앞에 두고 있다.


앨범주간판매 1위에 랭킹, 초도 앨범 2만장이 모두 조기완판된 것은 물론,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의 차트 급상승이 보여주는 무서운 기세는 비스트의 맹렬한 인기행진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