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378,476,0";$no="201003090722057512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지난해 보유회원 수 1, 2위를 다투며 연 누적수익 600% 초과달성을 거뒀던 하이리치의 탑 애널리스트 반딧불이가 올해에도 수익률 기준 상위 1,2위를 놓치지 않고 3월의 베스트로 선정되며 실력을 입증해 보이고 있다.
9일 오전 10시 30분, 20년 이상을 꾸준히 하이리치 탑 애널리스트로 인정받아온 반딧불이가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투자클럽의 자존심을 건 특집방송을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이날 방송을 통해 최근 시장의 이슈들을 속 시원히 짚어보고 이와 관련해 부각될 테마는 어떤 것 인지, 특히 3월의 투자전략과 최고의 수익을 안겨줄 유망종목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글로벌 경기회복, 국내 대표기업들의 실적호전 등의 모멘텀이 상존하고 있어 시장은 조만간 박스권을 상향 돌파하며 상승 전환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상승장에 맞는 강세 마인드를 갖춘 전문가의 리딩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반딧불이는 “쿼트러블 위칭데이가 속해있는 주간을 맞이해 수급상황이 좋아지고 있으며, 지난 금요일 코스피 지수가 20주 이평선을 돌파 마감함으로써 이번 주에 대한 기대감을 좋게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2분기를 앞두고 지난 조정구간 동안 낙폭 과대종목과 급등이 기대되는 종목을 선취매 해야 할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반딧불이는 선물, 옵션, 현물 등을 통한 기술적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대세 변곡점을 찾아내 핵심 주도주와 저평가 고성장주, 급등주 등을 바닥권에서 공략함으로써 폭발적인 고수익 종목을 지속 발굴하고 있는 국내 수익률 탑 애널리스트다. 그는 수익률 극대화를 위해 안정적인 중·대형주 위주의 중장기 추세매매뿐만 아니라 시장의 흐름과 일치하는 중소형테마주의 공략 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증권부>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