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銀, 가맹점주를 위한 'Shop ATM 단말기' 무상제공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신한은행은 4일 한국정보통신, 퍼스트데이터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신한은행의 금융기능이 탑재돼 있는 다기능형 신용카드 단말기인 'Shop ATM 단말기 무상제공 이벤트'를 5일부터 4개월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용카드사 가맹점 결제계좌를 신한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신한 myShop 케어' 서비스에 가입한 가맹점주가 단말기 신규 또는 교체를 원하는 경우 신청가능하며, 최소 하루 5건 이상의 신용카드 거래 시 무상으로 제공된다.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 신한은행 'Shop ATM' 서비스는 신용카드 단말기를 통해 IC현금카드로 계좌이체, 잔액조회, 거래내역조회, 지로납부 등이 가능하다.


또한 가맹점의 카드매출 내역과 카드사로부터의 입금 내역을 비교해 간편하게 대금 입금 누락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매출관리서비스' 등 가맹점주만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Shop ATM과 매출관리서비스 등 가맹점 특화 서비스는 차별적인 확장적 개념의 금융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의 다양한 니즈를 발굴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