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롯데칠성 펩시콜라";$txt="";$size="255,333,0";$no="201002251423019604112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펩시콜라가 새 옷을 입고 리뉴얼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 정문석)는 펩시콜라를 새 로고와 패키지로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새로 바뀐 일명 '스마일 로고'는 펩시의 정신인 '긍정의 힘(Optimism)'을 보여주며 특히 펩시콜라를 마시면서 즐거움과 행복함을 한껏 느끼는 입모양을 형상화했다. 펩시 패키지 또한 전체적으로 새 모양으로 바뀌었으나 다만 펩시넥스의 경우 현재 디자인을 유지한 채로 로고 부분만 변경됐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펩시콜라는 '깨워라! 네 안의 세상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TV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새 슬로건에 맞춰 롯데칠성과 한국펩시콜라는 청소년들에게서 나온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사회공익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다음 달 말부터 홈페이지(www.pepsicola.co.kr)를 개편하고 전국 주요 10개 지역에 '세상을 깨우는 입구'라는 명칭의 멀티미디어 시설을 설치해 청소년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참여자에게는 펩시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무료 모바일쿠폰을 전송할 계획이다.
편의점 기준 예상가 250ml캔 750원, 500ml페트 1250원, 1.5L페트 1850원.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