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샤이니 민호-키, 유키스 동호 등 10일 졸업(종합)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그룹 샤이니의 민호와 키, 유키스의 동호, 씨엔블루의 이정신 등이 10일 오전 졸업했다.


민호는 이날 오전 11시 서울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호연관에서 열린 28회 건대부고 졸업식에 참석했고, 키는 오전 10시 대구 영신고등학교 졸업식에서 졸업장을 받았다.

유키스의 동호는 오전 11시 서울 용강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장을 받았다. 씨엔블루의 베이시스트 이정신 역시 이날 오전 경기 일산 정발고등학교의 졸업생이 됐다.


민호는 이날 팬들의 축하 속에 졸업식장에서 학교를 널리 알린 것에 대해 특별공로상을 받아 기쁨을 더했다. 그는 졸업 축하인사에 "감사하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민호는 다음달 건국대학교 입학식에 참석해 예술학부 영화 전공 새내기로 새출발을 한다.

샤이니의 키는 이날 고향 대구에서 급우들과 졸업의 기쁨과 서운함을 나눴다. 그는 "졸업을 축하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기쁘고 행복하다"며 "성인이 된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샤이니로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키스의 막내 동호는 이날 중학교를 졸업하며 고등학생으로 첫 걸음을 내디딜 준비를 마쳤다.


동호의 이날 졸업식에는 유키스의 멤버 케빈, 기범, 알렉산더, 기섭 등이 참석해 동료의 졸업을 축하했다. 동호는 3월부터 서울 한림예술고등학교 학생으로 새 출발한다.


씨엔블루의 이정식 역시 이날 정발고등학교 졸업생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