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證, 코스피200선물 수수료면제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1일부터 오는 3월 26일 까지 시카고상업거래소(CME) 연계 글로벌 시장에 거래되는 코스피200 선물 거래수수료를 면제하는 '뱅키스 글로벌시장 무료거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선물·옵션계좌를 통해 코스피200선물을 글로벌 야간시장(18시∼익일 05시)에서 거래하는 경우 매매수수료를 면제하고, 거래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과 해외선물/FX마진 투자 가이드를 제공한다.

코스피200선물 글로벌 시장은 현재 정규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는 코스피200선물이 시카고상업거래소(CME)와의 연계를 통해 18시부터 익일 05시까지 거래되고 있어, 우리증시가 미국증시와 높은 연동성을 보인다는 점에서 장마감 후 발생할 수 있는 미국증시의 변동성에 따른 위험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선물거래 최저 수수료 0.0019% 뱅키스(BanKIS)계좌는 전국 14개 금융회사의 1만여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계좌를 개설해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홈페이지(www.bankis.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