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낙농육우협회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국내산 육우로 경제적인 설을 준비할 수 있는 '우리 육우 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전국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증정품 제공, 그리고 국내산 육우 시식 등이 진행된다.
이에 따라 국내산 육우 400g 팩(국거리용)이 기존 1만1500원에서 약 22% 할인된 8990원에 판매되고 선착순 1만 명에게는 귀여운 육우 캐릭터가 그려진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3일부터 6일까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일산 행신점과 부산 모라점에서는 육우 불고기와 구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식행사가 이어진다.
이승호 한국낙농육우협회 회장은 "주요 설 성수품 비용이 작년 대비 20%나 오른 가운데 설 차례상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맛있으면서 경제적인 국내산 육우를 더 많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02-3459-8252, 7027)와, 네이버 육우사랑 카페(http://cafe.naver.com/youkusar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