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 C&C, 글로벌 사업 워크샵 개최

[아시아경제 이정일 기자]
SK C&C(대표 김신배)가 27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SK u-타워(본사)에서 ‘SK C&C 글로벌 사업 성공 및 글로벌 조직 문화 확산을 위한 워크숍’을 가졌다.


김신배 부회장과 IT서비스 사업총괄인 정철길 사장, G&G 부문장인 한범식 전무, 경영지원부문장인 조영호 전무, 등 주요 경영진과 글로벌 사업 추진 인력들이 대거 참석해 글로벌 진출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김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우리가 반드시 성공해야 하는 글로벌 사업의 시작은 해외 고객에 대한 충분한 조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가 전제돼야 한다"면서 "글로벌 인력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의 획기적 성과창출을 이뤄내고 글로벌 기업에 걸맞은 조직 문화 완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역량혁신본부의 진희 사원은 "워크숍을 통해 회사의 글로벌 사업 추진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읽을 수 있었다"면서 "SK C&C 글로벌 사업 수행의 첨병으로서 중국과, 미국, 인도 등 주요 전략 시장의 성공적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글로벌 인력 외에도 자체 육성을 통해 270여명의 GTC(Global Talent Candidate) 인력을 확보하고 미국과 중국, 인도 등 주요 지역의 사업 수행 역량을 높이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조직 문화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