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 일본 프로모션 시동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위원장 신동빈)는 26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리는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미니 라이브 & 팬미팅과 연계해 ‘2010~2012 한국방문의 해’캠페인 홍보에 나선다.


이미 샤이니는 작년, 도쿄와 오사카에서 일본 첫 라이브를 개최해 세련된 음악성과 퍼포먼스로 일본 팬들을 감동시킨 바 있다.

특히 샤이니는 일본 나고야 츄코대학문화시민회관 오로라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후쿠오카 등 일본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는 샤이니의 공연과 연계해 공연장을 찾는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직접적인 한국 관광 홍보를 실시한다.

공연 시작 전 한국방문의 해 소개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공연장 내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방문의 해 홍보물 등을 직접 배포해 이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한국방문의해 위원회 노영우 본부장은 “문화적 효과외 경제적 파급효과를 지니고 있는 ‘한류’를 적극적으로 활용, 한류 팬을 대상으로 한국방문의 해의 특별이벤트와 인센티브 등을 직접적으로 홍보함으로서 실질적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조용준 기자 jun2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