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홈플러스 상품권";$txt="";$size="510,323,0";$no="201001200957200640115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홈플러스가 20일 경인년 설을 맞아 호랑이 시리즈의 디지털상품권을 출시했다.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은 김홍도의 '송하맹호도(松下猛虎圖)', 고흐 고갱의 명화, 새해 희망과 건강을 기원하는 십장생 이미지 등 총 50여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개인이 원하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넣을 수 있는 맞춤 제작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