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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밤' 5.4% '감동코드, 이젠 식상해?'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이 좀처럼 상승세를 타지 못하고 있다.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10일 '일밤'은 5.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3일 기록한 5.9%보다 0.5%포인트 하락한 수치.

'일밤'은 '느낌표' '이경규가 간다' 등의 김영희 PD를 영입하며 '감동'코드를 도입해 경쟁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와 '1박 2일' 등 리얼 버라이어티와는 다른 포맷을 시도했지만 시청자들의 눈을 모으지 못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단비'코너에 차인표가 출연했고 '생태구조단 헌터스'가 멧돼지 잡이 대신 '에코하우스'를 처음 시도했지만 기대만한 성과를 거두진 못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는 무려 25.4%를 기록했고 SBS '일요일이 좋다' 1부 '패밀리가 떴다'는 13.6%, 2부 '골드미스가 간다'는 7.9%를 기록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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