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훼미리마트, '밴쿠버 동계 올림픽' 선전 기원 이벤트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2010년 밴쿠버 동계 올림픽에서 우리나라의 선전을 기원하며 오는 31일까지 ‘금메달기원 빅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훼미리마트에서 상품 구매 후 영수증에 표기된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해 행운번호를 무료 다운받은 후 홈페이지 경품응모 이벤트창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YF쏘나타(1명), 순금메달(3명), 벽걸이 PDP 50인치(3명), 올림푸스 펜2(4명), 김연아귀걸이(10명), 신년자기계발비 현금 20만원(20명), 연아이어폰(50명)를 각각 증정한다.

또 이벤트 응모고객 전원에게 캔커피(카페라떼마일드, 800원)를 무료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응모 참가 인원이 30만 명 이상이 될 경우 YF쏘나타, 순금메달 당첨자는 각각 1명씩 추가된다. 이벤트 응모는 1일 1회에 한하며 중복응모도 가능하다.


이 밖에 휴대폰을 이용해 '훼미리마트에서 만나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라는 문자를 작성 후 #2200로 전송하면 비타민워터(500ml, 1800원)를 교환 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수량 5만개)

또 모바일쿠폰 교환행사 응모고객, 비타민워터 구매 후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거나 OK캐쉬백 적립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욕 패키지여행권(2쌍)을 증정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