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이민정-배수빈-에이엔젤 음악실력 '연기대상이야 가요대전이야?'";$txt="";$size="440,1908,0";$no="2009123122523468833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황용희 기자]SBS '그대, 웃어요'로 주말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이민정이 이번엔 가수 빰치는 노래 실력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는 31일 밤 SBS '연기대상' 시상식 현장에서 박혜경의 '고백'을 프로처럼 소화해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그는 동료들에겐 이미 널리 알려진 '가창력 연기자'다. 선후배 동료들과 회식을 할때면 어김없이 노래를 부르며 분위기를 띄웠다는 것.
그의 노래 실력을 지켜본 한 연예관계자는 "내년엔 이민정에게 음반을 내자는 연락이 올 것 같다. 만능이라는 것이 무척 보기 좋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그대, 웃어요'에서 '엽기녀' 서정인으로 출연 중이다. '그대, 웃어요'는 최불암 강석우 천호진 송옥숙 등 중견배우들의 관록 있는 연기와 정경호 이민정 최정윤 등 젊은 연기자들의 호연으로, 20%(TNS 집계)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특히 여주인공 이민정은 문 작가 특유의 오버하지 않으면서도 통통 튀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 극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평가다.
그는 이날 SBS '뉴스타상'까지 수상. 기쁨을 더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황용희 기자 hee21@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