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우 김현주 에세이, 인기질주 중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배우 김현주의 바느질 에세이 '현주의 손으로 짓는 이야기'가 발간 1주일 만에 교보문고를 비롯해 알라딘, 인터파크, 리브로 등 거의 모든 온라인 서점에서 분야 1위를 질주하고 있다.

정식 발간 전인 예약 판매 기간 동안에도 꾸준히 판매 순위 상위권을 유지해왔던 '현주의 손으로 짓는 이야기'는 1주일 만에 베스트셀러에 등극, 초판이 매진되는 예사롭지 않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독자들은 ‘사진집이나 단순 에세이가 아닌 바느질 책을 낸 것이 신기하고 신선했다’ ‘이제 막 바느질에 입문한 초보인데 김현주씨 같은 유명한 배우가 같은 취미를 갖고 있다니 든든하고 기분이 좋다’ ‘책에 사용한 원단이 내가 갖고 있는 것과 똑같다. 친구가 된 느낌이다’ ‘원래 좋아하던 배우였는데 이 책을 보고 더 많이 좋아하게 되었다’ ‘에세이를 읽고 내 얘기 같아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다' 등의 후기를 남기고 있는 상태.


출판사 관계자는 "김현주의 솔직한 이야기, 그리고 그녀의 따뜻한 마음이 성공의 비결인 것 같다"고 전했다.


또 김현주는 굿네이버스의 굿바이(Good-Buy)캠페인에 동참해 '현주의 손으로 짓는 이야기'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 소외 아동들에게 기부하면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기도 하다.

지난 24일과 26일 사인회를 연 바 있는 김현주는 내년 1월 초에 미니콘서트 형식의 독자와의 만남의 자리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