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스킨푸드";$txt="";$size="204,285,0";$no="200912241014285382297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스킨푸드는 24일 그린티 밀크 클렌징 라인과 와일드베리 밀크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2종류 클렌징 라인 모두 클렌징 폼(150ml·4700원)과 클렌징 젤(160ml·4700원), 클렌징 크림(160ml·4700원)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그린티 밀크 클렌징 라인(프레시 타입)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라인으로 비타민A와 C가 풍부하고 항산화 능력이 우수한 녹차 성분이 들어있다.
와일드베리 밀크 클렌징 라인(모이스처 타입)은 중건성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우유단백질과 함께 피부 진정 작용이 우수하고 비타민 C가 가득한 산딸기추출물이 함유됐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