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급등 고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종목을 제시했다.
금일 필자가 발굴한 이 종목은 먼저 결론부터 말씀을 드린다면 지금까지 전혀 손을 타지 않은 보석주로써 눈을 비비고 또 비벼도 믿기지 않는 주가형성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무척이나 놀라울 뿐이다.
수개월에 걸쳐 이 회사를 수십 번이나 탐방하면서 티끌만큼이라도 투자에 누를 끼칠만한 악재가 발견됐다면 절대 공개하지 않겠지만, 동사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급등의 재료로만 똘똘 뭉쳐진 그야말로 알짜배기의 대박종목임을 확인하고 또 확인한 바이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세계 최초로 탄소나노의 복합소재를 개발 완료하여 상용화가 극비에 추진 중에 있고, 동사의 무한한 성장잠재력으로 증권가의 극소수 핵심인물들이 술렁이고 있을 만큼 급등이 임박한 초대박 종목의 완벽한 조건을 가지고 있어 단기간에 100% 이상의 수익을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초특급 핵심주이다.
정부뿐만 아니라 S사의 수뇌부에서 이 회사에 전폭적인 기술지원이 이뤄지고 있으며, 자동차산업, 우주항공, 조선산업까지 산업경제 전반에 걸쳐 엄청난 파급효과가 예상됨에 따라 현재의 주가 2,000원대는 초절정의 저평가국면으로 매수하는 즉시 최소2~3배 이상의 수익률은 거머쥔 거나 다름없다.
차트상으로 보게 되면 상승의 목표치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의 놀라운 급등에너지가 응집되고 있어 지수의 방향과 관계없이 빅랠리가 전개될 대박의 패턴이기 때문에 더 이상 매수의 기회를 늦춰서는 안될 것이다.
조만간 천기누설 극비사항인 특급이슈가 시장에 노출된다면 동사의 주가는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날라갈 것은 불을 보듯 뻔하며 이 글을 읽는 순간 조차도 아까울 그런 급등주로써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급등주를 반드시 챙겨 가기 바란다.
[급등 고수]는 이 추천 종목에 대해 다음과 같이 자세히 설명했다.
첫째, 정부와 S사가 지원하는 탄소나노 新기술개발완료, 세계최초상용화 임박
세계유일의 복합소재 기술력을 보유한 동사는 수년전부터 정부와 S사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드디어 제품이 개발완료 되었다. 세계최초로 상용화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양산단계가 가시화될 경우 실적폭발로 인한 무서운 급등시세가 나올 수 밖에 없다.
둘째, 신복합소재 추가개발진행, 상상을 초월하는 경제파급효과
현재 개발 완료한 기술 이외에 정부 산하기관의 개발사업자로 선정되어 추가적인 기술개발이 진행되고 있는데, 이것이 완료되면 현재의 업종뿐만이 아니라 경제산업전반에 미칠 파급효과가 과히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셋째, 매출액 1000억대 주가는 2000원대 초저평가주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향후 수 년간 수천, 수조원대의 매출이 기대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주가는 2,000원대로 초절정의 저평가 국면을 보이고 있다. 이제부터는 동사의 재료와 회사내용이 시장에 조금만 알려져도 폭발적인 급등랠리는 불을 보듯 뻔한 사실이며, 절대 이 종목에 대해선 고평가 논란이 없을 것이라 확신한다.
넷째, 단점을 찾을 수 없는 무결점 기업
감당할 수 없는 매출증가와 시장 장악력, 증권가가 술렁일 만큼 독보적인 기술력과 무한한 성장잠재력으로 2~3년 후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임이 분명하기 때문에 세계매스컴이 주목하기 전에 하루빨리 선점을 해둬야 하는 긴박한 상황이다.
다섯째, 대바닥완성, 대박종목의 순수한 결정체
최근 몇 개월간 주가를 누르면서 거대세력의 매집이 시작됐는데 일반인들에 때가 타지 않은 대박종목의 순수 그 자체이다. 이제 조정의 끝자락에서 대폭등만이 남겨두고 있는 상황으로 시세가 터지기 전에 물량을 확보해 두어야 할 것이다.
$pos="C";$title="";$txt="";$size="510,184,0";$no="200912220957296852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핫이슈 종목 게시판]
KT뮤직/에피밸리/베리앤모어/글로웍스/아로마소프트/덕산하이메탈/시노펙스/기아차/아모텍/코미코/에이디피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