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연말정산 손쉽게'…특별페이지 오픈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이해 직장인들이 연말정산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연말정산 특별 페이지(http://jungsan.daum.net/)'를 오픈하고, 한메일을 통해 각 카드사의 연말정산서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연말정산 페이지에서는 바쁜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연말정산 상담부터 소득공제 환급액 계산, 연말정산 서식에 이르기까지 연말정산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다. 또한 기본공제 금액 상향조정, 의료비 및 교육비공제 등 올해 달라진 18가지의 연말정산 자료들이 항목별로 알기 쉽게 정리돼 있다.

연말정산에 관련한 최신 뉴스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상담실 메뉴를 통해서 부모님, 배우자, 장애인, 맞벌이 부부 등 다양한 대상자의 공제 사례도 공개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연말정산에 대한 최신뉴스를 접하고 다양한 사례를 통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환급액을 알고 싶지만 계산법을 모르는 사람들의 경우 계산기 메뉴를 이용하면 자신의 환급액을 손쉽게 계산할 수 있다.

연말정산 계산기는 기본공제, 추가공제, 연금보험료공제, 특별공제 등 다양한 공제에 대한 세부 설명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 자신의 총 환급액을 계산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다음은 한메일 청구서함을 통해서 주요 카드사의 연말정산서를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는 '소득공제 편하게 받기(http://mail.daum.net/hanmail/event/income/index.html)'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 카드사에서 발송된 연말정산 자료는 청구서함으로 자동 분류돼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용량초과, 수신거부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정산서가 전달돼 정보의 누락을 막을 수 있다.


신청된 청구서는 보안메일로 발송되기 때문에 개인정보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현재 연말정산 한메일 서비스는 신한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 주요 7개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