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서인영";$txt="";$size="504,718,0";$no="200911231717087165572A_4.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쥬얼리의 멤버 서인영의 '사랑하면 안되나요'가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KBS2 '아이리스' OST '사랑하면 안되나요'는 공개되자마자 엠넷, 싸이월드 등 각종 온라인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사랑하면 안되나요'는 아직 드라마 '아이리스'에 나오지 않았음에도 인기를 얻고 있어 오는 9일 방송하는 '아이리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 오는 17일 서인영이 속한 그룹 쥬얼리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어서 이들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리패키지 앨범에 대해 쥬얼리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최근 녹음과 재킷 촬영을 마친 상태며, 그동안 쥬얼리가 선보였던 댄스음악과는 달리 미디움 템포의 음악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사랑하면 안되나요'와 함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