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아이폰용 리듬액션 게임 출시

[아시아경제 김진오 기자] KT는 KT뮤직과 공동으로 아이폰 전용 리듬액션 게임 '비트라이더 for 도시락'을 개발, 애플 앱스토어에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비트라이드 for 도시락'은 MP3음원을 그대로 사용하며 별도로 개발한 엔진으로 박자정보가 자동 생성되는 박진감 넘치는 음악게임이다. 게임에 사용한 음원을 음악포털 도시락에서 재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이폰, 아이팟 사용자들은 8일부터 앱스토어에 접속한 후 '도시락'을 검색하거나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를 통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을 실행한 후 내장된 음원은 물론, 음원과 박자정보를 음악포털 도시락에 접속해 추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비트라이드 for 도시락' 이용가격은 1곡당 990원이다. 아이폰 이용자는 KT 휴대폰 후불결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아이팟 사용자, 타 통신사 이용자는 소액결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박인수 KT뮤직 대표는 "한해 휴대폰에서만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리듬 액션 게임 시장에 진출하며 향후 스마트폰 기반의 컨버전스 음악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도시락 홈페이지(www.dosirak.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