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방판서도 뷰티포인트 적립하세요"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8일 포인트(마일리지) 통합 제도인 ‘뷰티포인트(Beauty Point)’를 방문판매로 확대했다.

이를 통해 모든 뷰티포인트 고객은 전국 2500여 개 매장과 방문판매 경로 3만6000명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포인트를 편리하게 적립 및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에뛰드 등 관계사에도 적용돼 총10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통합 멤버십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뷰티포인트란 아모레퍼시픽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되는 통합 포인트를 말한다.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서비스가 적용되는 모든 매장에서 최초 3000포인트부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1포인트는 1원에 해당).

뷰티포인트 카드는 아모레퍼시픽 모든 매장 및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아모레퍼시픽 기업사이트(www.amorepacific.co.kr)나 설화수, 헤라 등 모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뷰티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