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애니콜, 아디다스와 코비룩 선봬

풀터치폰 '코비'의 5가지 컬러를 백팩 등에 반영한 협력 마케팅

[아시아경제 이정일 기자]
삼성전자 '애니콜 코비'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디자인 제휴를 통해 최신 풀터치폰 '코비'의 감각적인 컬러를 반영한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휴대폰의 컬러 패턴과 펫네임이 가방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애니콜과 아디다스는 이번 협력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여나간다는 복안이다.

애니콜 코비의 에너제틱 그린, 큐피드 핑크, 자메이칸 옐로우, 미니멀 화이트, 쉬크 블랙 등 5가지 색상 패턴을 담은 아디다스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은 애니콜 체험관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 삼성동 코엑스 엠존)에서 7일부터 전시되고, 20일부터 아디다스 직영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코비'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마이크로사이트 내에 구매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9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코비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을 증정한다.


오는 7일부터 삼성모바일닷컴(http://www.samsungmobile.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비가 젊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만큼 이번 아디다스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개성 넘치는 신세대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