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니 "워크맨 사면 '포미닛'이 디자인한 파우치까지"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는 워크맨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여성 그룹 '포미닛'이 직접 디자인한 파우치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워크맨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5인조 여성그룹 포미닛(4minute)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틈틈이 직접 워크맨 파우치를 디자인했으며 이를 통해 멤버 각자의 넘치는 개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포미닛이 디자인한 파우치는 5명 멤버 개개인의 톡톡 튀는 개성과 스타일이 그대로 드러나 있으며 소니코리아는 이 파우치가 워크맨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워크맨의 5가지 인기모델 ▲NWZ-E440 시리즈(지현 파우치 증정) ▲NWZ-S540 시리즈(소현 파우치 증정)▲ NWZ-S740 시리즈(가윤 파우치 증정) ▲NWZ-B140 시리즈(현아 파우치 증정) ▲NWZ-X1050(지윤 파우치 증정)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포미닛 디자인 파우치는 각 제품별로 포미닛의 사인과 인사말이 들어간 카드와 함께 제공된다.


이번 소니코리아 워크맨 겨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