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치약 2080, 7년 연속 '슈퍼브랜드' 선정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애경의 치약브랜드 ‘2080’은 24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09 브랜드 올림픽’에서 치약부문 최고 브랜드인 ‘슈퍼브랜드’에 7년 연속 선정됐다.


슈퍼브랜드는 산업정책연구원에서 해마다 조사해 발표하는 것으로 20대에서 50대까지 전국의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M, Top of Mind)를 묻는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라는 뜻의 2080치약은 지난 1998년 치약시장에 첫 선을 보인 후 출시 7년만인 2005년 20%의 시장점유율을 기록, 지속적으로 20%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