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400만원→30억' 만든 경매 고수 강의는 어떨까

부동산인사이드 '호프(hope)의 경매스쿨' 2기 수강생 모집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경매전문 부동산인사이드(대표 이승호)가 오는 30일까지 '호프(hope)의 경매스쿨' 평일반 2기 실전경매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총 8주 과정으로 부동산경매 기초이론과 핵심권리분석을 통해 기본을 다지고 법정지상권, 지분, 상가 등 특수물건 경매투자 방법도 다룬다. 초보자부터 일반적인 경매투자로 수익에 어려움이 있는 유경험자까지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과정에서는 부동산경매로 9개월 만에 7000만원에서 3억원까지 자산을 늘린 4기 수료생 이병욱씨의 노하우가 5주차 특강에서 전해질 예정이다.

이 대표는 6년 만에 400만원으로 30억원을 만든 경매전문가로 다음 카페 경매스쿨(cafe.daum.net/sos2008)을 운영하면서 회원들에게 경매투자 방법을 전수하고 있다. 부동산경매 분야 베스트셀러 '나는 경매투자로 희망을 배팅했다'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 대표는 "부동산경매투자가 포화상태이지만 특수물건 공략은 새로운 기회를 맞이할 수 있는 투자방법"이라며 "수강생 중 성공적인 경매투자로 수익을 창출한 대부분이 특수물건에 대해 집중적으로 공부한 경우"라고 전했다.


강의는 교대역 1번 출구 인근 부동산인사이드 강의실에서 열리며 12월 2일 시작해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카페 경매스쿨(cafe.daum.net/sos2008)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02)6326-4824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