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림산업, 'e편한세상' BI 변경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대림산업은 아파트 브랜드인 'e편한세상'의 브랜드 이미지(BI)를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변경된 'e편한세상'의 BI는 종전 'e편한세상' 고유의 이미지를 계승하면서 'e편한세상'이 핵심가치로 추구하고 있는 친환경 저에너지 이미지를 강화했다고 대림은 설명했다.

또한 대림은 새로운 'e편한세상'의 BI가 에코(eco), 에너지(energy) 등 다양한 친환경 저에너지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기존 영문 서체의 알파벳 e를 현대적인 서체로 변경해 가독성과 활용성을 높였으며 BI의 배경이 되는 오렌지 구름 또한 포근하고 부드러운 자연의 이미지가 구현될 수 있도록 구름의 곡선 형태를 부드럽게 가다듬었다고 설명했다.


영문과 한글 서체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e'와 '편한세상' 사이에 있었던 하이폰(Hyphen) 을 생략해 로고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대림산업은 새로운 형태의 'e편한세상' BI를 지난 15일부터 방송되는 TV CF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