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진오 기자]KT(대표 이석채)는 고객참여를 통한 창조적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국제전화 001 아이디어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참가방법은 생활 속에서 '001'의 모습을 찾거나 만들어 재미있게 사진과 UCC로 표현해, 자신의 블로그에 작품을 올린 후 URL 주소를 국제전화 001블로그(blog.naver.com/001brain)에 등록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오는 12월 1일까지 3주 동안이며, 응모자격에는 제한이 없다. 1등인 ‘001상’수상자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통큰상’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50만원권, ‘알짜상’ 3명에게는 여행상품권 20만원권, ‘러브상’ 5명에게는 여행상품권 5만원권이 수여된다. 또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된다.
수상자 발표는 12월 7일에 001 블로그에 공지하며, 시상 작품은 12월 중에 전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KT는 ‘국제전화 001에 어울리는 광고 카피 제안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국제전화 001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광고 카피를 만들어 001 블로그에 올리면 매일 다섯 명을 선정하여 기프티쇼를 보내준다.
황완묵 KT 국제전화국장은 “기업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원천은 고객의 아이디어로부터 시작된다”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339,510,0";$no="200911110955526503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