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쿡TV 가입자 100만명 돌파

[아시아경제 김진오 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지난 6일 오후 집계 결과 쿡(QOOK) TV 전체가입자(실시간 + VOD + QOOK TV-스카이라이프 상품)수가 100만 184명으로 집계됐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실시간 IPTV서비스를 실시(2008년 11월17일)한지 1년여만에 이룬 성과로 IPTV 3사 중 가장 빠른 기간에 100만명을 돌파한 것이다.


KT는 "꾸준한 채널 확보와 기존 방송과는 차별화되는 양방향 콘텐츠 개발, 선택형(알라카르테) 상품 및 쿡TV-스카이라이프와 같은 융합상품 출시 등으로 고객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쿡TV는 전체 고객 100만명 돌파와 실시간 IPTV 1주년을 기념으로 ‘쿡TV 시청왕’이벤트를 실시한다. 9일부터 12월 27일까지 매주 쿡TV VOD콘텐츠를 오랜 시간 시청한 고객을 선정해 냉장고, 세탁기, HD TV, 에어컨 등을 제공한다.


쿡TV 가입을 원하거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는 고객은 쿡 홈페이지(www.qook.co.kr)를 방문하거나 KT고객센터 (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면 된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