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컴즈, 미니홈피 자유이용권 선보여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미니홈피 자유이용권을 기업용 마케팅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미니홈피 자유이용권은 놀이공원의 자유이용권처럼 싸이월드 선물가게에서 판매하는 미니홈피 아이템들을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특수 상품이다. 스킨, 편집스킨, 메뉴효과, 장식고리, 배너, 마우스 효과, 플래시콘, 이름 아이콘, 이니셜 등 적용 기간이 제한되어 있는 기간제 아이템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기업 마케팅용으로 제작된 이 자유이용권을 가장 먼저 고객 프로모션에 도입한 기업은 SK텔레콤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SK텔레콤의 무선인터넷 요금제 '데이터존프리'에 가입하는 사용자들은 자유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자유이용권은 싸이월드 회원에게 쿠폰 형태로 전송되며 사용자는 '적용' 버튼을 눌러 별도의 구매 과정 없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원하는 아이템들을 바로 적용할 수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미니홈피 아이템을 주로 사용하는 10~20대를 타깃으로 하는 프로모션 경품으로 자유이용권이 효과적으로 사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SK컴즈는 자유이용권 쿠폰 발송 이후 전체 발송 건수와 사용 여부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 마케팅 성과도 알릴 계획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