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치어스, 모듬조개탕 등 신메뉴 8종 출시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는 2009년 하반기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이까슈마이, 그라탕, 볶음, 탕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으며 싱싱한 해산물과 두부 등 웰빙 메뉴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쌀쌀한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탕 메뉴가 새롭게 추가됐다. '모듬조개탕'은 다양한 조개와 신선한 해물을 맑은 국물로 우려내 시원한 맛이 장점이다. '해산물알탕'은 탱글탱글한 알과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얼큰하면서도 푸짐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웰빙 해산물두부볶음'은 고소한 두부와 싱싱한 해산물을 함께 볶아 건강까지 고려해 시원한 생맥주와 궁합이 잘 맞는다. 해산물과 탱탱 생우동을 함께 볶음 '해산물우동볶음'도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 '치킨그라탕'과 '해산물그라탕'은 각각 매콤한 치킨과 신선한 해산물을 부드러운 치즈에 녹여 매콤 고소한 맛이 느낄 수 있다.


이밖에 '아까슈마이'는 자연산 한치와 고급 명태살이 어우러져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연출하며 '매콤치킨강정'은 바삭바삭한 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를 더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