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핫음료 '핫 샷'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핫 샷'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확실한 겨울 대표 아이템으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단행된 것으로 '핫 샷' 로고를 부드러운 글씨체로 바꾸고, 제품명을 각 음료의 특징을 잘 드러내도록 교체했다. 컵 디자인도 진하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배경색으로 바꿨다.
핫 샷 '카페 모카'는 부드럽고 풍부한 스팀 밀크 거품이 커피 향과 조화된 제품이며 '마차 그린티'는 깔끔함을 대표하는 웰빙 그린티 아이스크림의 은은함이 돋보인다. '클래식 초코'는 프리미엄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유럽 정통 다크 초코 소스와 저지방 우유를 혼합했다. 가격은 모두 3900원.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