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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비의 첫 할리우드 주연작 ‘닌자 어쌔신’의 대형 전광판이 뉴욕 타임 스퀘어에 걸렸다.
약 가로 18미터, 세로 12미터 크기의 이 엄청난 전광판은, ‘닌자 어쌔신’의 주연인 비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 뉴욕 시민들 및 뉴욕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삼성이나 LG 등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들이 전광판을 통해서 타임 스퀘어에 광고를 한 적은 있지만, 한국 배우가 할리우드 영화로 세계 경제와 문화의 중심지인 뉴욕에 광고로 모습을 드러낸 것은 처음이다.
이는 무엇보다 세계 3대 영화사 중의 하나인 워너 브라더스가 ‘닌자 어쌔신’에 얼마나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를 또한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다.
제이튠 엔터테인먼트의 조동원 대표는 "뉴욕에 거주하는 한국인의 제보로 확인할 수 있었다. 교포들은 블로그에서 '한국인으로 무척 자랑스럽다'라는 글을 올렸는데, 무척 기뻤다. 무엇보다, CNN을 통해 이미 박지성과 함께, ‘한국인의 대표’임을 인정받았던 지라, 더욱 뿌듯하다”고 말했다.
‘닌자 어쌔신’은 오는 11월 25일, 미국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추수감사절을 기해서 전세계에서 개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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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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