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드레곤, 23일(오늘) '버터플라이' 뮤비 공개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지드래곤 솔로 앨범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버터플라이(Butterfly)'가 23일 전격 공개됐다.


버터플라이’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낸 고백 송으로 지금까지 들어볼 수 없었던 지드래곤의 색다른 랩과 로맨틱한 가사,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특히 사랑에 빠진 연인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노래가 주는 로맨틱하면서 몽환적 느낌을 잘 살려내기 위해 특별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지드래곤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여자 주인공 캐릭터와 달리 실제 모습으로 등장하여, 노랫말처럼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며 마치 꿈꾸는 듯한 느낌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한편, 지드래곤이 지난 18일부터 ‘소년이여’로 활동을 시작했음에도 ‘버터플라이’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 이는 앨범 전 곡을 알리겠다는 프로모션 전략 때문이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소년이여'는 방송활동으로, '버터플라이'는 특별히 제작된 뮤직비디오로 동시에 홍보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주 방송에서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리믹스한 ‘소년이여’와 금발 곱슬머리로 화제를 모은 지드래곤은 이번 주에도 새로운 무대와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